도서 소개
1999년 도쿄. 아마모리전자철공소의 외아들, 아마모리 하지메는 평소처럼 학교에서 돌아오는 길에 집에서 대폭발이 일어나 부모님을 잃는다. 하지메도 폭발에 휘말렸고, 병실에서 눈을 떴을 때 그곳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인의 모습이 있었는데…….
출판사 리뷰
마츠모토 레이지의 《1000년 여왕》이 되살아난다!
1999년 도쿄. 아마모리전자철공소의 외아들, 아마모리 하지메는 평소처럼 학교에서 돌아오는 길에 집에서 대폭발이 일어나 부모님을 잃는다.
하지메도 폭발에 휘말렸고, 병실에서 눈을 떴을 때 그곳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인의 모습이 있었는데…….
며칠 후, 숙부에게 맡겨진 하지메는 숙부가 소장을 맡고 있는 천문대에서 조수로 일하는 여성, 유키노 야요이와 재회한다.
그때, 지구에는 수수께끼의 행성이 접근해 지구의 미래를 위협하고 있었다.
암약하는 비밀결사 '1000년 도적', 땅속에 펼쳐진 무인 대단지. 예측 불능의 귀도로 닥쳐오는 행성 '라메탈'!
모든 수수께끼의 열쇠를 쥔 야요이의 정체는……?!
작가 소개
지은이 : 마츠모토 레이지
1938년 후쿠오카 현 출신. 1954년 고1 때 그린 만화가 데뷔작이 되었으며 1960년대 전후부터 소년, 청소년 대상 잡지로 진출하였다. 출세작은 1971년 <주간 소년 매거진>에 연재한 《사나이 오이동》.1974년 가을부터 <우주전함 야마토>의 애니메이션에 참가했으며 그 후 <은하철도 999>, <우주해적 캡틴 하록> 등 많은 본인 원작 애니메이션이 만들어졌다.대표작은 《우주해적 캡틴 하록》《우주전함 야마토》《은하철도 999》《1000년 여왕》《원조 대4평반 이야기》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