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넘치는 기발함과 귀여움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주토피아>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왔다. 크기와 생김새가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동물들이 가득하다. ‘어? 저 캐릭터는 얼룩말이네! 저건 비버야.’ 하는 식으로 아이들과 서로 아는 동물들의 이름을 이야기하며 즐거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미니에듀 스티커북에서는 <주토피아 2>에 등장하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의 이름과 모습을 익히고, 스티커로 즐기는 재미있는 놀이들을 통해 학습의 기초를 자연스럽게 다질 수 있다.			
						
				  출판사 리뷰
				작은 수첩 정도의 사이즈로 부담 없이 가방에 쏙~,
다양한 주인공들을 붙였다 뗐다 하면서 소근육과 집중력, 창의력을 길러요!* 붙였다 뗐다 할 수 있는 배경판이 14쪽!
* 스티커가 모두 8장!
* 210개 이상의 생생한 스티커가 가득 들어 있어요!
* 창의력, 관찰력, 일대일 대칭 등 재미있는 활동과 함께 스티커를 마음껏 붙여요!
토끼 경찰 주디 홉스와 여우 경찰 닉 와일드가 다시 한번 힘을 합쳤다!넘치는 기발함과 귀여움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주토피아>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크기와 생김새가 다양하고 개성 넘치는 동물들이 가득하지요. ‘어? 저 캐릭터는 얼룩말이네! 저건 비버야.’ 하는 식으로 아이들과 서로 아는 동물들의 이름을 이야기하며 즐거운 대화를 나누어 보세요.
미니에듀 스티커북에서는 <주토피아 2>에 등장하는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의 이름과 모습을 익히고, 스티커로 즐기는 재미있는 놀이들을 통해 학습의 기초를 자연스럽게 다질 수 있답니다.
			 
						
						
				  목차
				스티커 8장
2-3쪽. 캐릭터 소개  만나서 반가워요! 
4-5쪽. 동물  우리는 모두 다른 동물  
6쪽. 신체  우리는 주토피아 멋쟁이! 
7쪽. 창의력  예쁜 배지 꾸미기 
8쪽. 일대일 대칭  물건의 자리는 어디일까? 
9쪽. 동물  꼼짝 마, 경찰이다! 
10-11쪽. 부분과 전체  오늘도 무사히 사건 해결! 
12-13쪽. 창의력  모두가 살기 좋은 주토피아로!
14쪽. 관찰력  어떤 동물인지 알아맞혀 봐!
15쪽. 숫자  몇 칸짜리 기차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