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막스는 사냥대회에서 황실의 보물, ‘지하의 꽃’으로 만든 목걸이를 손에 넣어 쥬벨리안에게 청혼하겠다는 계획을 밝힌다. 레지스의 귀여운(?) 견제를 받고 돌아온 막스는 사랑의 징표로 손수 자수를 넣은 손수건을 받고 싶다고 부탁한다. 레지스는 아멜리아의 마력이 담긴 목걸이를 쥬벨리안에게 건네주고, 곧 있을 사냥대회에서의 무탈함을 빈다. 한편, 쥬벨리안은 현재, 그리고 이전 생의 레지스가 보여준 모습에서 느껴지는 간극에 의문을 가진다.
출판사 리뷰
“아빠가...너무 늦게 와서 미안해.”막스는 사냥대회에서 황실의 보물, ‘지하의 꽃’으로 만든 목걸이를 손에 넣어 쥬벨리안에게 청혼하겠다는 계획을 밝힌다. 레지스의 귀여운(?) 견제를 받고 돌아온 막스는 사랑의 징표로 손수 자수를 넣은 손수건을 받고 싶다고 부탁한다.
레지스는 아멜리아의 마력이 담긴 목걸이를 쥬벨리안에게 건네주고, 곧 있을 사냥대회에서의 무탈함을 빈다. 한편, 쥬벨리안은 현재, 그리고 이전 생의 레지스가 보여준 모습에서 느껴지는 간극에 의문을 가진다.
한편, 끈 떨어진 연이 된 미하일은 도를 넘어, 베아트리체 황녀의 마력을 각성시키기 위한 끔찍한 계획을 세우게 되는데...
출판사 리뷰《아빠, 나 이 결혼 안 할래요!》 6권은 쥬벨리안과 막스의 달달한 로맨스, 레지스와 아멜리아의 과거 서사와 딸을 향한 깊은 사랑, 그리고 황제와 손을 잡은 미하일의 위험한 계략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사냥대회를 배경으로 플로옌 가족의 과거가 드러나며 감동을 더하고, ‘키르케의 반지’에 얽힌 진실이 밝혀지며 이야기의 긴장감 또한 높아진다.
※ 본 권은 웹툰 연재 기준 81화~96화까지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작가 소개
지은이 : Roal
2021.2~ 카카오페이지 웹툰《아빠, 나 이 결혼 안 할래요!》연재
목차
Part 20
Part 21
Part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