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시즈코의 거처로 찾아온 요로쿠는 시즈코의 ‘치세’를 보고 그 방법에 놀라워한다. “국인을 알고 싶다면 백성을 보아라.” 겐신의 말을 떠올린 요로쿠는 시즈코의 모습에서 무엇을 보는가... 한편, 오다 진영이 착착 계획을 진행해 나가는 가운데, 반 오다파의 세력들도 머릿속으로 온갖 가능성을 생각한다.
출판사 리뷰
● 《소설가가 되자》의 초인기 원작소설을 만화화!
현지 시리즈 누계 200만부 돌파!!
《센고쿠 여고생담》은 일본의 무료 인터넷소설 투고 사이트《소설가가 되자》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던 동명 소설을 만화로 제작해 빅히트한 대표적 작품이다.
내용은 단순명료하다. 일본의 역사 마니아 농업고등학교 여고생이 어느 날 16세기 센고쿠시대(일본 전국시대)로 타임슬립 해 우연히 오다 노부나가를 만나고, 자신의 특기인 현대농업기술(뿐만 아니라 이런저런 현대문명)을 이용해 출세한다는 이야기다. 언뜻 봐도 말도 안 되는 전개에 어안이 벙벙한 건 주인공도 마찬가지. 타임슬립 하자마자 곧바로 위기가 닥쳐오고, 고군분투할 것처럼 보이지만 당시에는 듣도보도 못한 괴이한 방책과 시원한 해결책으로 단숨에 오다 노부나가의 눈에 들기 시작한다.
어찌 보면 뻔한 클리셰를 따라가고 있지만 군더더기 없는 전개와 시원시원한 연출로 읽는 리듬감이 상당히 좋은 작품으로 현지에서 평가받고 있다. 또한 꼼꼼한 자료조사를 통해 농업을 중심으로 한 현대의 여러 기술과 당시의 사회상이 조우하는 장면에 대한 묘사 등은 대단히 흥미롭게 그려져 있다.
가상의 대체역사물이긴 하지만, 과연 여성인 그가 센고쿠시대에서 어떤 삶을 쟁취해 나갈지 기대가 된다.
●줄거리
시즈코의 거처로 찾아온 요로쿠는 시즈코의 ‘치세’를 보고 그 방법에 놀라워한다.
“국인을 알고 싶다면 백성을 보아라.”
겐신의 말을 떠올린 요로쿠는 시즈코의 모습에서 무엇을 보는가…
한편, 오다 진영이 착착 계획을 진행해 나가는 가운데,
반 오다파의 세력들도 머릿속으로 온갖 가능성을 생각한다.
《소설가가 되자》에서 인기리에 연재된 역사 소설의 코미컬라이즈,
각자의 인생이 갈림길에 선 제15권!!
작가 소개
지은이 : 사와다 하지메
두 곳에 거점을 둔 생활을 시작했습니다.액정 태블릿을 옮기는 데에 고생했지만 그래도 작화 환경 정비를 끝마치고 양쪽에서 작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겨울에 따뜻한 쪽에서 작업할 수 있다는 게 무엇보다 기쁩니다.
목차
제71막 공존 005
제72막 위압 035
제73막 암약 065
제74막 진주 093
재75막 의기 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