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모든 업무를 자동화로 만들어주고, 매뉴얼까지 탑재된 사내 시스템 ‘올라비’. 사토 아이는 그런 사내 시스템의 개발자이자, 독박 관리하는 대기업 엔지니어였다. 하지만 시스템의 중요성을 인정받았음에도 사장이 교체되면서 해고 엔딩을 맞이한다. 슬픔과 절망에 빠져있던 찰나, 그녀를 스카우트해 준 소꿉친구 스즈키 켄타 덕분에 다시 한번 진가를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진짜 프로그래머 학원’의 (코스프레 차림으로 출근하는) 1타 강사, 사토 아이로서!
출판사 리뷰
가족과 소홀해질 정도로 업무 지옥에 빠져있다면? 불공평한 사내 정치 때문에 이직하고 싶다면?고민을 안고 찾아온 수강생은 만능 엔지니어, 사토 아이가 책임진다!
모든 업무를 자동화로 만들어주고, 매뉴얼까지 탑재된 사내 시스템 ‘올라비’. 사토 아이는 그런 사내 시스템의 개발자이자, 독박 관리하는 대기업 엔지니어였다. 하지만 시스템의 중요성을 인정받았음에도 사장이 교체되면서 해고 엔딩을 맞이하는데…
슬픔과 절망에 빠져있던 찰나, 그녀를 스카우트해 준 소꿉친구 스즈키 켄타 덕분에 다시 한번 진가를 발휘할 수 있게 된다! ‘진짜 프로그래머 학원’의 (코스프레 차림으로 출근하는) 1타 강사, 사토 아이로서!
과정은 미심쩍을지라도, 만족도는 100%인 사토 아이의 강좌 스타트!!
출판사 제공 서평
비슷한 삶이라도 각자가 처한 문제는 모두 다르다. 다양한 인간군상과 에피소드로 풀어내는, 따뜻하고도 유쾌한 치유계 만화. 게다가 완벽하게 고증한 직장 내 빌런 캐릭터들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