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소개
발레 만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불세출의 명작, '스완 SWAN'의 애장판이다. 홋카이도의 작은 발레학교 학생 마스미는 동경하던 볼쇼이 발레 공연을 보기위해 도쿄로 상경했다가 볼쇼이 발레단의 알렉세이 세르게예프의 눈에 띄게 된다. 이후 스승이 된 세르게예프의 가르침을 받게 된 마스미는 어린 시절 잘못된 습관을 키워 온 탓에 발레리나로서 치명적인 결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주변의 도움과 본인의 노력을 통해 그 결점을 극복하고 뛰어난 댄서로 성장해간다. 천부적으로 타고난 클래식 발레계의 요정 리리아나와 만나 좌절하기도 하지만 미국으로 건너가 만나 새로운 인연과 더불어 근성과 노력으로 인간의 감정이 표현할 수 있는 최대치를 끌어내며 최고의 발레 댄서로 발돋움한다. 서로의 분야에서 최고의 정점에 오른 두 사람은 서로를 자극하고 자극 받으며 더욱 성장해가는데….
출판사 리뷰
발레 만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불세출의 명작! 1976년 첫 연재로부터 2018년 완결까지 총 42년! 그 긴 역사의 모든 것을 담은 단 하나의 컴플리트 애장판!홋카이도의 작은 발레학교 학생 마스미는 동경하던 볼쇼이 발레 공연을 보기위해 도쿄로 상경했다가 볼쇼이 발레단의 알렉세이 세르게예프의 눈에 띄게 된다. 이후 스승이 된 세르게예프의 가르침을 받게 된 마스미는 어린 시절 잘못된 습관을 키워 온 탓에 발레리나로서 치명적인 결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주변의 도움과 본인의 노력을 통해 그 결점을 극복하고 뛰어난 댄서로 성장해간다. 천부적으로 타고난 클래식 발레계의 요정 리리아나와 만나 좌절하기도 하지만 미국으로 건너가 만나 새로운 인연과 더불어 근성과 노력으로 인간의 감정이 표현할 수 있는 최대치를 끌어내며 최고의 발레 댄서로 발돋움한다. 서로의 분야에서 최고의 정점에 오른 두 사람은 서로를 자극하고 자극 받으며 더욱 성장해가는데….
'발레 만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불세출의 명작! 1976년 첫 연재부터 2018년 완결까지 무려 42년의 세월을 이어온 작품! 긴 세월 동안 줄곧 발레 만화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자타 공인의 최고 걸작! 일본 현지 누계 2,000만부 돌파의 신기록을 작성한 발레 만화의 마스터피스!2002년 학산문화사를 통해 일반판 <스완SWAN> 발행 이후 22년 만에 드디어 완전한 컴플리트 애장판으로 돌아온 영원한 발레 만화의 고전 명작 <SWAN 애장판>!
22년 전 발행되었던 <SWAN 스완> 일반판의 합본 애장판 <SWAN 애장판> 전 12권과 함께 국내 최초 발행되는 <SWAN모스크바편> 전2권과 <SWAN 독일편 전2권>을 함께 발행한다. 특히 이번 애장판은 연재당시의 컬러 원고를 모두 복원 수록하였으며, 새롭게 채색한 컬러 원고도 함께 수록해 작품의 화려한 발레 신들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매권 번외편 코믹 페이지와 함께 작가 본인의 독일 발레 기행의 감상을 담은 '발레기행' 코너 그리고 작가의 완결 기념 롱 인터뷰 등을 별도 페이지로 수록했다. 이들 특별 기획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작품의 뒷이야기는 물론 생생한 작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전 16권 완전한 컴플리트 애장판으로 발매되는 이번 <SWAN 스완 애장판>은 호화 북케이스 세트로도 발행되며, 북케이스 세트에는 스완의 아름다운 컬러 일러스트로 구성한 고급 엽서 16매 세트가 동봉된다. 이번 <SWAN 스완 애장판>으로 어린 시절 눈물과 감동으로 전율하던 그때의 벅찬 기쁨을 독자 여러분들이 다시 또는 새롭게 느끼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발레 만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불세출의 명작!
1976년 첫 연재부터 2018년 완결까지 무려 42년의 세월을 이어온 작품!
긴 세월 동안 줄곧 발레 만화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자타 공인의 최고 걸작!
일본 현지 누계 2,000만부 돌파의 신기록을 작성한 발레 만화의 마스터피스!2002년 학산문화사를 통해 일반판 <스완SWAN> 발행 이후 22년 만에 드디어 완전한 컴플리트 애장판으로 돌아온 영원한 발레 만화의 고전 명작 <SWAN 애장판>!
22년 전 발행되었던 <SWAN 스완> 일반판의 합본 애장판 <SWAN 애장판> 전 12권과 함께
국내 최초 발행되는 <SWAN모스크바편> 전2권과 <SWAN 독일편 전2권>을 함께 발행한다.
특히 이번 애장판은 연재당시의 컬러 원고를 모두 복원 수록하였으며, 새롭게 채색한 컬러 원고도 함께 수록해 작품의 화려한 발레 신들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매권 번외편 코믹 페이지와 함께 작가 본인의 독일 발레 기행의 감상을 담은 '발레기행' 코너 그리고 작가의 완결 기념 롱 인터뷰 등을 별도 페이지로 수록했다. 이들 특별 기획을 통해 지금껏 보지 못했던 작품의 뒷이야기는 물론 생생한 작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전 16권 완전한 컴플리트 애장판으로 발매되는 이번 <SWAN 스완 애장판>은 호화 북케이스 세트로도 발행되며, 북케이스 세트에는 스완의 아름다운 컬러 일러스트로 구성한 고급 엽서 16매 세트가 동봉된다.
이번 <SWAN 스완 애장판>으로 어린 시절 눈물과 감동으로 전율하던 그때의 벅찬 기쁨을 독자 여러분들이 다시 또는 새롭게 느끼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